마사지 면접 준비 – 모든 마사지 치료사가 알아야 하고 물어봐야 할 사항

마사지 치료사로 일하기 전에 Guest Posting에서 일자리를 얻으려면 마사지 인터뷰를 수행해야 하며 마사지 직책 인터뷰는 대부분의 다른 인터뷰 프로세스와 상당히 다릅니다. 많은 마사지 치료사에게 있어 마사지 학교를 졸업하고 직접 하는 첫 번째 직업은 독립 계약자로 일하는 대신 카이로프랙터 또는 스파/살롱 소유자를 위한 것이며 올바른 위치를 수락하기 위해 무엇을 요청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원으로 일할지 독립 계약자로 일할지(특히 마사지 건마 치료사가 업무를 시작하는 경우) 이해하면 일할 곳을 결정할 때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 포지션 면접 시 이력서와 커버레터가 필요한 이유

책상에 앉아 있거나 숫자를 계산하는 것은 아니지만 예상되는 마사지 인터뷰를 위해 이력서와 커버레터를 준비해야 합니다. 비 전통적인 환경이더라도 고용주는 귀하가 자신을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는 전문 마사지 치료사인지 확인하고 싶어할 것이며 잘 작성된 커버 레터는 귀하가 훌륭한 의사 소통 기술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귀중한 자산입니다. 다양한 고객과 함께 일할 때. 귀하의 학교, 양식 및 원하는 인증에 대한 정보를 포함해야 합니다. 잠재적인 고용주가 귀하와 귀하의 특정 관심사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귀하는 나머지 군중과 더 차별화되고 귀하가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곧 마사지 위치에 대한 인터뷰입니다.

마사지 인터뷰를 위해 오는

면접을 보러 오라는 전화를 받으면 실제로 마사지를 받을 준비를 하십시오. 이것은 일부 지원자들을 놀라게 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마사지 포지션을 위해 면접을 보고 있고 당신의 고용주는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고 당신의 스타일이 어떤지 알고 싶어합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편안하게 하고 싶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을 때와 면접을 볼 때 모두 적절한 복장을 착용해야 합니다. 종종 깨끗하고 긴 검정색 요가 바지와 칼라 셔츠가 잘 어울립니다. 지원자가 바지와 버튼 다운 셔츠를 입을 것으로 예상되는 대부분의 면접과 달리, 잠재적인 고용주는 테스트 마사지를 위해 마사지 치료사가 옷을 입기를 기대합니다. 확실히 하기 위해 마사지 인터뷰 일정을 잡을 때 적절한 복장이 무엇인지 전화로 물어보십시오. 또한 마사지 인터뷰에 완전히 준비되어 도착하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시트, 로션 또는 오일과 같은 용품을 인터뷰에 가져와야 합니다. 면접관이 이러한 물품을 손에 들고 있을 가능성이 높지만, 완전히 준비하여 세션을 통제하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